본문 바로가기

Kids/Education

폴리어학원 레벌테스트 결과 (5월)

큰 아이의 폴리어학원 레벨 테스트 결과.
(Level Test는 3개월마다 한번씩 진행된다. Monthly Test는 매달)
5월 결과인데 뭐 하느라 그리 바쁜지 업데이트가 늦었다.
반이 바뀌고 나서 두 번째 본 레벨테스트인데 지난번보다 SR 점수가 조금 떨어졌다. 그래도 뭐, 나나 남편은 아이에게 공부에 관해선 별로 잔소리를 하지 않았다. 그저 어려웠을 텐데 잘 했다고 칭찬해 줬을 뿐.
시키지 않아도 뭐든 혼자 열심히 하는 성향인 걸 알기 때문에 책을 읽어라 마라~ 이거 해라, 저거 해라~라고 시키지 않는다. 이번에 못 봤으면 다음에 잘 보면 되지...! 하고 이야기해 준다.
공부하는 데 있어 그저 스트레스 받지 않고 힘들어하지 않게 해 주면 그것만으로도 감사한 일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아이보다는 내가 더 공부를 열심히 해야 할 거 같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