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 Music/Best Movie

InterStella 인터스텔라,,, 아름다운 영화

공상 과학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한국에서의 흥행 돌풍으로 (나역시 그 중 한명이 되었지만,,,)

남편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보게 된 영화,

인터스텔라...


이건 뭐,,, 완전,,,

그래비티도 3D로 정말 재밌게 봤는데,

이번엔 아이맥스로 인터스텔라 관람-- (장소: 일산 웨스턴돔 CGV 아이맥스)

12,000원이 아깝지 않았던 영화!!!!!

대..........................박~~

대...박

대박,

대박!



줄거리 출처 [네이버]


“우린 답을 찾을 거야, 늘 그랬듯이”

세계 각국의 정부와 경제가 완전히 붕괴된 미래가 다가온다. 
 지난 20세기에 범한 잘못이 전 세계적인 식량 부족을 불러왔고, NASA도 해체되었다. 
 이때 시공간에 불가사의한 틈이 열리고, 남은 자들에게는 이 곳을 탐험해 인류를 구해야 하는 임무가 지워진다.
 사랑하는 가족들을 뒤로 한 채 인류라는 더 큰 가족을 위해, 그들은 이제 희망을 찾아 우주로 간다.
 그리고 우린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


사진 [Google Image]








2시간이 넘는 러닝 타임에도 불구하고,

쿠퍼(아버지)와 머피(딸) 간의 사랑,

타임머신을 타는 것 같은 시간여행,

광할한 우주여행,

미지의 세계에 대한 신비,

놀라운 상상력, 

그리고 영화 속에서의 표현,,


평소 과학 분야쪽엔 담을 쌓고 사는 1인이라, 참 어렵다고 생각되었지만,

영화를 보는 동안에는 (자막이 있어서 그랬겠지만) ㅎㅎㅎㅎ

생각보다 몰입정도가 강해서 정말 재밌게 볼 수 있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대단하다 정말.


그런데, 닥터만이 맷데이먼 인줄은,,,,, 만 박사가 출연하고 한~~참 후에 알았다..-_-;;

세월앞에 장사 없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