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ds

타이니러브 모빌 [왜 국민모빌 이라고 불리는지 이해함]

요즘들어 너무 심심해 하는 아기를 위해 큰맘 먹고 감히 국민모빌 이라 불리우는 타이니러브 모빌을

구매하였다.

완전 신세계...

일단 엄마인 내가 무척 편하다.

바운서나 바닥에 눕혀 놓고 모빌만 틀어주면 일단 끝..!


완전 득템 아이템.







모빌에서 노래가 40여분 정도 나오는거 같은데, 그 시간동안 모빌보며 놀거나, 아니면 중간에 스스르 잠드는 적도 가끔 있다.

요즘엔 아기가 깨어 있을 때는 거의 하루종일 모빌을 틀어 놓고 지내는 중...........


돈이 아깝지 않은 효자 아이템.

아기를 위해서인지 엄마를 위해서인지는 모르겠으나

나에게 있어선 엄마에게 편한 모빌 ㅋㅋㅋㅋㅋㅋㅋㅋ